850 0 0 0 17 0 9년전 0

매화, 그 향기를 팔지 아니하고

2012년도에 “혁명론”이라는 잡서를 출간했었다. “혁명론”을 탈고하면서 다시는 책을 쓰지 않으리라 생각했었다. 그런데 지금 또 시집이라는 이름으로 탈고를 하고 있다. 인생살이, 그 앞일은 참 알 수가 없다 할 것이다. 작년 한 해 나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고,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된 시간이었다고 할 것이다. 다사다난했던 삶 속에서 응어리진 그 무엇을 어디엔가 토로를 하고 싶었고, 그러한 분풀이가 우연하게도 시를 쓰는 것으로 다가왔다. 한 편, 두 편 쓰기 시작한 시들이 어느새 140여 편의 시가 되었고, 이렇게 시집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내놓게 되었다. 나는 시인이 아니다. 그저 마음이 너무 아팠기에, 그 아픈 마음을 잡글로 표현한 것에 불과하다 할 것이다. 그렇기에 독자들의 많은 이해와 양해를 바라는 ..
2012년도에 “혁명론”이라는 잡서를 출간했었다. “혁명론”을 탈고하면서 다시는 책을 쓰지 않으리라 생각했었다. 그런데 지금 또 시집이라는 이름으로 탈고를 하고 있다. 인생살이, 그 앞일은 참 알 수가 없다 할 것이다. 작년 한 해 나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고,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된 시간이었다고 할 것이다. 다사다난했던 삶 속에서 응어리진 그 무엇을 어디엔가 토로를 하고 싶었고, 그러한 분풀이가 우연하게도 시를 쓰는 것으로 다가왔다. 한 편, 두 편 쓰기 시작한 시들이 어느새 140여 편의 시가 되었고, 이렇게 시집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내놓게 되었다. 나는 시인이 아니다. 그저 마음이 너무 아팠기에, 그 아픈 마음을 잡글로 표현한 것에 불과하다 할 것이다. 그렇기에 독자들의 많은 이해와 양해를 바라는 마음 뿐이다.
- 경북 문경 출생
- 문창고등학교 졸업
- 한국외국어대학교 중퇴
- 한국외대 단대 학생회장
- 새정치국민연대 정책위원장
- 새울림서울 집행위원
- 전)정책네트워크 내일 실행위원
- 영원한 혁명가
- 저서『혁명론』(2012)
- 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kainsdm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